직접 입력이 어려우신분은 MS Word등의 문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작성하신뒤 파일을 업로드 해주셔도 됩니다.
「원고 작성 완료」버튼을 클릭하면 담당자에게 자동적으로 알림 메일이 발송되어 확인이 가능합니다.
※ 「원고 작성 완료」은 한번 클릭한 뒤에는 취소할 수 없으므로, 신중히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 「원고 작성 완료」을 클릭해 주시지 않으면 모든 원고가 준비되어도 담당자가 확인을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준비가 끝나면 완료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단, 원고에 부족한 부분이나 불명확 부분이 있을 경우에는 게시판을 통하여 연락드립니다. 제작은 모든 원고가 준비된 후에 작업을 시작하므로, 원고에 불명확부분이 있으면 납품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.
※ 납품일은 1차 납품일을 말합니다.
홈페이지는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디자인 템플릿을 바탕으로 제작됩니다.고객님의 특별한 요청이 없을경우에는 템플릿과 비슷하게 결과물이 나오므로, 원하시는 사항들을 작업 시작 전에 알려주셔야 홈페이지에 반영이 됩니다.
이 때를 1차납품이라고 합니다.
별도의 메일이나 전화로는 수정사항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거나 빠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, 꼭 게시판을 통하여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원칙적으로 1차 납품 후에는 홈페이지의 템플릿변경, 전체적인 색상 변경, 레이아웃 변경등은 불가능합니다. 부득이하게 변경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비용이 청구 되므로, 양해 부탁드립니다.